그래서 한 두번 방문해본 베린이가 무리하게 도전하시는 것은 비 추천드립니다.
호치민의 벤탄 시장, 다낭의 담 시장과 함께 유명한 야시장인 하노이 동쑤언 시장 또한 놓칠 수 없습니다.
제대로된 로컬 베트남 유흥가를 경험해 보기 원한다면 올드 쿼터는 단연 최고입니다.
개인적으로 레탄톤애들보다 파스퇴르애들이 좀 더 순수..? 한 느낌이 있어서 좋습니다^^
레탄톤 거리와 마찬가지로 호치민 속 작은 일본이라고 불리는 타이반룽 거리 역시 대표적인 재팬타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일본식 식당들이 자리잡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일식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현지 에이전시나 업체를 통해 알아보는 방법도 있지만 직접 찾아보고자 하더라도 다양한
가격은 매우 매우 저렴합니다만, 에어콘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장소도 매우 불쾌합니다.
호치민 시티는 베트남의 경제와 문화의 중심지로, 다양한 유흥업소가 밀집해 있는 곳입니다. 이 도시에서 즐길 수 있는 유흥업소들은 그 종류와 특징이 다양하여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소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호치민의 가라오케에 관해서는 호치민 가라오케 완벽 해설 글에서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일본인 밀집 지역인 낌마 거리는 많은 외국 대사관들이 밀집해 있으며 특히 일본인 주재원들이 많이 머물고 있습니다. 때문에 자연스럽게 이들을 위한 일본식 식당과 상점, 마트들이 자리잡게 되었으며 유흥가도 주로 일본인들이 선호하는 착석바나 걸즈바, 일본식 가라오케 호치민 유흥 위주입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단순히 저렴하고 수량이 많다고해서 추천하는 것이 아닌 퀄리티 또한 충분하여